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고객 부담을 줄이는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차종에 유류비 지원, 저금리 할부, 보증 연장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어코드 터보는 유류비 150만원 또는 동일한 저금리 할부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은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을 3년 내 연간 최대 3회, 건당 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파일럿 엘리트 구매 고객에게는 2년 보증 연장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재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혼다 신차 또는 중고차를 기존에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전 차종 구매 시 1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 차종 구매 고객 모두에게 혼다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7월 한 달간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게는 다이슨 펜슬백 플러피 콘이, 2등에게는 갤럭시 워치 7, 3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이 증정된다.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여름철 차량 구매를 보다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과 혼다 온라인 플랫폼,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상세 혜택을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