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3년간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러브 유 어 랏(Love you a lot)’과 ‘라떼(Latte)’를 결합한 슬로건을 사용했다. 기념 신제품은 파스쿠찌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Golden Sack)’으로 만든 골든 라떼를 활용했다.
신제품은 △카라멜과 바닐라 라떼 위에 밀크폼과 카라멜 크런치를 올린 ‘카라멜 골든 라떼’ △골든 라떼와 솔티카라멜 젤라또가 어우러진 ‘카라멜 골든 젤라또 라떼’ △카라멜·콜드브루에 솔티카라멜 젤라또와 크런치를 더한 ‘카라멜 골든 그라니따’ 등 3종이다.
감사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해피포인트앱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신제품 3종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해피오더앱에서도 22일부터 28일까지 신제품 3종 픽업 주문 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1번가, 카카오,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최대 25% 할인된 모바일 상품권이 판매된다.
SNS 이벤트는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탈리아의 ‘브린디시(Brindisi·축배)’ 문화를 모티브로 두 잔의 라떼가 부딪히는 이미지를 캡처해 메시지를 작성한 뒤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카라멜 골든 라떼 23잔 교환권(1명), 파스쿠찌 3만 원권(23명) 등이 증정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꾸준히 파스쿠찌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3주년 한정 제품과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