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Z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Z9 구매 고객에게 총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이며, 내년 1월 7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마친 뒤 같은 달 14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2026년 1월 30일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니콘의 플래그십 미러리스를 더 좋은 혜택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야외 촬영이 늘어나는 계절에 많은 분들이 Z9으로 특별한 감성을 기록하고 실속 있는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년 출시된 Z9은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니콘 역사상 최고의 사진 및 동영상 성능을 구현하고 있다. 독자 개발한 CMOS 센서와 EXPEED 7 화상 처리 엔진을 탑재했으며, 9가지 피사체 자동 감지 기능, 초당 30프레임의 8K UHD 영상 촬영(최대 125분), 4축 틸트식 액정 모니터 채용 등 혁신적인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