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전용 랜덤 쿠폰 이벤트로,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단순한 라인업 확장이 아닌, 100% 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와 다양한 소스를 적용한 치킨 메뉴다. 버거 라인에서는 ‘100% 한우버거’와 ‘100% 한우갈릭버거’가 새롭게 출시됐다. 데미글라스 브라운소스로 한우의 풍미를 살린 한우버거, 블랙갈릭소스로 차별화된 맛을 구현한 한우갈릭버거는 정통 한우버거의 매력을 강조한다.

치킨 메뉴 ‘마이픽 치킨’은 갈릭콘페퍼, 청양마요, 블랙소이갈릭, 허니간장, 매콤레드핫, 달콤클래식, 바삭후라이드 등 7가지 소스로 구성되며, 순살과 윙봉 중 원하는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 순살 기준 200g 4900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 마리 치킨 가격에 여러 가지 맛을 조합해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가 강점으로 꼽힌다.

프랭크버거는 신메뉴 홍보를 위해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유튜브 구독자 1230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과 협업 영상을 지난 4일 공개했다. 콘텐츠는 공개 직후 온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 소통의 장을 넓히고 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100% 한우 패티 버거와 마이픽 치킨을 통해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며 “쿠팡이츠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신메뉴를 경험하고 즐거운 외식 경험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