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홀리데이 판타지(Holiday Fantasy)’ 캠페인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굿즈는 겨울철 실내 활용도를 높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하우스 슬리퍼는 브라운과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예약 기간은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다. 예약 고객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브라운 색상의 ‘X-mas 이어머프’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예약은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가능하며, 픽업은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굿즈 사전 예약은 배스킨라빈스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예약하기, 배달의민족을 통해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최대 10% 할인, 카카오 예약하기 이용 시 1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와 해피오더 앱 예약 고객은 해피포인트 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홀리데이 판타지’를 테마로 헌터와 협업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겨울 굿즈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