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JUST PLUM)’을 콘셉트로,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배제한 점도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새콤달콤한 자두 반쪽을 올린 ‘생자두 그릭요거트 스무디’ △자두와 망고가 조화를 이룬 스무디 위에 자두 반쪽을 햇살 모양으로 장식한 ‘생자두 선샤인 스무디 with Mango’ △자두와 오미자의 향이 어우러진 청량한 ‘생자두 오미자 리프레셔’ △과즙 가득한 자두를 블렌딩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순수 자두 주스’ 등 네 가지다. 모든 음료는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또한 31일까지 신제품 자두 음료를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피오더 앱을 통한 픽업 주문 시에도 최대 20% 혜택이 제공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자두의 상큼한 맛으로 활기차게 이겨낼 수 있도록 신제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원료와 건강한 레시피로 잠바주스만의 특별한 맛과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