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세계 고양이의 날’ 전 제품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08.05 16:06 의견 0

비엠스마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세계 고양이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5일)부터 11일까지 페스룸 네이버 스토어에서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페스룸이 국내 생산으로 선보인 오픈형 고양이 자동 화장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을 네이버 스토어에 런칭한다. 런칭을 기념해 10% 추가 할인 및 선착순 네이버 포인트 3%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은 페스룸 자사 몰에서 1~5차 판매가 매진되었다. 해당 제품은 고양이 본능과 건강을 고려한 오픈형 IoT 화장실로, 자동 청소 및 원격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페스룸 케어 어플을 연동하면 고양이의 체중, 화장실 출입 횟수, 사용 시간 등을 누적 체크할 수 있고 수의사 월간 분석 리포트를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악취를 차단하는 고양이 분변통 ‘리터프로’ 신제품을 런칭하며 선착순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변 용품 한정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더스트 프리 벤토나이트, 스마일 패드 대형, 스마트 매너벨트 리필 패드 세트 등 배변 용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유기 동물을 위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주문 10건 당 페스룸 간식 1개를 누적해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제동물복지기금에서 창설한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이해 반려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페스룸은 지난 4월 일본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인터펫 아시아 2024 도쿄’에서 큰 규모의 부스를 전개하고 지난해 1월 태국 방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