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 황금 라인업 공개

WowToday 장예란 기자 승인 2025.01.10 14:08 의견 0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설특집 프로그램 '트롯대잔치 THE COLOR'(책임프로듀서 박지영, 연출 고국진)가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김연자, 진성, 린, 박혜신, 안성훈, 박서진, 손태진, 김희재, 양지은, 오유진, 홍지윤, 김소연, 황민우, 황민호 등 다양한 세대를 대표하는 트로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이들이 선보일 무대는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며 설 명절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2024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인 이찬원이 단독 MC를 맡아 진행을 이끌며 특유의 재치와 매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트로트 팬들과 시청자들에게는 설날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트롯대잔치'는 'THE COLOR'라는 부제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색깔로 꾸며진 특별한 무대를 통해 K-트롯의 현재와 미래를 증명하는 화려한 축제를 선보인다. 지상파 최대 스케일로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트롯대잔치 THE COLOR'는 23일 오후 7시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되며, 29일 오후 7시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