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루메나가 무선 블렌더 ‘PB1’을 2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공개하며 주방가전 라인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 이번 신제품은 루메나가 올해 초 선보인 주방가전 라인 ‘THE KITCHEN’의 두 번째 제품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루메나는 지난 2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THE KITCHEN 콘셉트를 처음 선보인 이후, 음식물 처리기 ‘FD20’으로 초반 물량 3000대를 빠르게 완판시키며 호응을 얻었다. 이어 공개된 ‘PB1’은 무선의 자유로움과 고성능 블렌딩 기능을 결합한 휴대용 블렌더로, 실내외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PB1은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620ml의 실용적인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6중 스테인리스 블레이드와 고성능 모터를 탑재해 냉동 과일이나 얼음도 부드럽게 블렌딩할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18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지속력은 휴대용 기기로서의 실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텀블러 일체형 구조, 원터치 작동 방식, 분리 세척이 가능한 설계 등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도 눈에 띈다.
루메나 특유의 미니멀하고 감성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주방은 물론 캠핑장, 야외 피크닉,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루며, 기능성과 미적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평가된다.
루메나는 오는 6월 1일까지 자사몰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PB1 단독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 할인가와 사은품 증정은 물론,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돼 소비자 참여를 유도한다.
회사 관계자는 “PB1은 작지만 강한 성능으로 아침의 건강한 한 잔부터 야외에서의 스무디까지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이라며 “루메나의 브랜드 메시지처럼 일상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