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유통사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등 총 7개 계열사가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마련한 대규모 쇼핑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전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멤버십 고객인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7%와 5% 중복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상품에는 10% 중복 쿠폰도 운영해 실질적인 할인 폭을 넓혔다. 특히 9일부터 11일까지는 ‘이커머스데이’로 지정되어 롯데카드로 결제 시 10% 결제할인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레드 반띵 딜’ 코너에서는 입생로랑, 랑콤, 베네피트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50% 반값 혹은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5일에는 입생로랑 미니 클러치, 6일은 랑콤 립세트, 7일은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제품이 대표 상품으로 등장한다.
또한 일상 필수템과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구성한 ‘레드프라이스딜’도 함께 운영된다. 베베드피노의 2025 여름 신제품(5일), 냉감 패드(6일), 바닐라코 선크림 1+1(8일) 등이 포함된다.
롯데온의 대표 기획전인 ‘브랜드판타지’ 역시 특별 구성으로 진행된다. 드리미 로봇청소기(5일)를 시작으로 꼼파뇨(6일), LF브랜드(7일), 매일유업(8일) 등 인기 브랜드가 릴레이 형식으로 단독 특가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꼼파뇨, 럭키슈에뜨(15일), 아비브(19일) 등 신규 브랜드들이 처음으로 참여해 하루 한정 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롯데 유통 계열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워드 이벤트 ‘레드스탬프’도 실시된다. 롯데온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 시 자동 적립되는 디지털 스탬프 1개당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 시 행사 기간 중 결제금액의 절반(최대 100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2개 이상 적립 시 부산 2인 여행 패키지, 3개 이상 적립 시 베트남 2인 여행 패키지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롯데온은 이번 레드페스티벌을 통해 멤버십 혜택, 뷰티와 패션을 아우르는 인기 브랜드 특가, 여행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