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이색 해외 이벤트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시즌2’의 두 번째 목적지로 스페인의 대표 여름 축제 ‘라 토마티나(La Tomatina)’를 선정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라 토마티나’는 매년 8월 마지막 수요일 스페인 발렌시아 인근의 부뇰(Buñol)에서 열리는 토마토 던지기 축제로, 전 세계 약 2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대규모 거리 축제다. 참가자들은 붉은 토마토를 자유롭게 던지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현지 전통음식과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카드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해외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체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7월 4일까지 KB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개인 SNS에 ‘KB국민카드 해외이벤트’ 공식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지원 동기와 여행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7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고객은 동반 1인을 직접 지정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7팀(총 14명)에게는 팀당 약 6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경비와 ‘KB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응모 완료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이색적인 글로벌 축제를 통해 고객이 일상 속 재충전의 기회를 얻고, 새로운 문화와 감동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