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제품

경동나비엔이 숙면 온열·냉각 제품인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의 구독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월 1만 원대의 부담 없는 요금으로 숙면매트 이용은 물론, 정기 방문 케어 서비스까지 포함돼 소비자에게 더욱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구독 대상 제품은 지난 6월 론칭된 ‘숙면매트 사계절 Air’와 7일 새롭게 출시된 ‘Pro’ 모델이다. 5년 기준으로 ‘Air’ 퀸사이즈는 월 1만6900원, ‘Pro’는 월 2만4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독 종료 후 제품은 고객 소유로 전환된다. 구독 기간 동안에는 무상 A/S와 함께 나비엔의 전문 관리인력인 ‘나비엔 파트너’가 6개월마다 가정에 방문해 물길과 본체를 클리닝하고, 침구와 외부를 UV 및 진공청소기로 관리하는 정기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두 제품은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도록 냉·온 기능을 갖췄다. ‘Air’는 실내 온도를 활용해 물의 온도를 낮춘 뒤 순환시키는 방식이며, ‘Pro’는 반도체 냉각 기술을 적용한 펠티어 방식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한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겨울철에는 따뜻한 온열 기능도 제공해 계절에 관계없이 최적의 수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AI 수면모드 기능도 탑재돼 사용자의 수면 패턴에 따라 온도를 자동 조절하며, 양면형 커버로 사계절 사용에 최적화됐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8월까지 구독 상품을 신청하면 1년간 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와 하나카드 제휴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을 충족하면 월 1만3000원의 청구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구독 외에도 공식 온라인몰 ‘나비엔 하우스’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일시불 구매가 가능하며, ‘Air’는 퀸사이즈 기준 58만 원, ‘Pro’는 99만 원에 판매 중이다. 경동나비엔은 “숙면과 쾌적한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구독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스마트한 수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