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고 산타의 선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전국 주요 쇼핑몰 8곳에서 크리스마스 테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겨냥해 마련됐다. 레고 닌자고, 프렌즈, 시티, 듀플로, 원피스 등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과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구성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성인 레고 팬들의 선택 폭도 넓혔다.
레고코리아는 이와 함께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전국 주요 거점에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해 스타필드 고양점과 안성점, 토이저러스 광명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과 송도점, 삼성전자 DSR 타워, 삼성전자 수원 사옥 등 총 8곳에서 운영된다. 운영 기간은 장소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일정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는 레고 브릭으로 완성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 자유롭게 조립을 체험할 수 있는 브릭 조립 테이블 등 다양한 참여형 공간이 마련된다. 방문객들은 레고 체험과 함께 사진 촬영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레고 제품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 마법 같은 선물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레고를 통해 놀이의 즐거움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