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마카오 관광 활성화 위해 특별 프로모션 진행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08.25 14:47 의견 0

에어부산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협력해 마카오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마카오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항공권 특가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편도 총액이 9만8900원부터 시작된다. 해당 항공권으로 탑승할 수 있는 기간은 8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또한,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마카오의 랜드마크인 ‘골든릴’ 대관람차 무료입장권이 제공된다. 이 대관람차는 8자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마카오 시내 전경과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부산은 이와 더불어 자사 캐릭터인 에부리와 러부리가 포함된 포토이즘 프레임 5종을 선보이며, 부산-마카오 왕복 항공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포토이즘 부스에서 에어부산 프레임을 이용해 촬영한 후 QR 코드를 인식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돼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어부산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부산-마카오 노선을 지난해 7월 재개해 현재 주 3회(화·금·일) 운항 중이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