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대만 여행 티켓 및 패스 '1+1 프로모션'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10.12 11:40
의견
0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오는 25일까지 대만 여행 필수 티켓과 교통패스를 선착순으로 1+1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투어뿐만 아니라 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혜택으로는 대만의 인기 여행지인 타이베이, 타이난, 지우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티켓과 교통패스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거나,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티켓 중 하나는 '타이베이 펀패스'로, 1일권부터 3일권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타이베이 지하철(MRT), 대만 철도, 시내 버스, 타이완 하오싱 등 주요 교통수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타이베이 101 전망대, 국립 고궁 박물관, 예류지질공원 등 타이베이 내 주요 관광지 25곳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대만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오슝 국제공항과 타이난을 왕복할 수 있는 111번 고속버스 티켓과,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해진 지우펀에서 형형색색의 소원 등불을 걸어 소원을 빌 수 있는 ‘지우펀 소원 등불 체험’ 티켓은 1장을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핑시에서 천등을 날리며 소원을 비는 '스펀 핑시 천등 체험'과 타이베이와 타오위안 공항을 왕복하는 '타이베이 1819 국광버스' 티켓 등, 다양한 대만 여행 필수 티켓들을 기획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필수적인 혜택으로,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되므로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