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이순신의 명량해전’ 체험전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12.18 12:36 의견 0

씨엠지월드(대표 이선일)는 2025년 1월 11일부터 3월 2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이순신의 명량해전 체험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전은 2017년 이후 누적 판매 60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단꿈아이에서 제작한 이 도서 시리즈는 한국사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교육적이고 흥미롭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역사 속으로 떠나는 체험 프로그램
이번 체험전은 시간의 문을 통해 12척의 배를 찾는 미션으로 명량해전의 역사적 순간을 생생히 재현한다.

문과 훈련: 난중일기 쓰기, 신호 연 만들기, 거북선 탁본 제작, 주먹밥 만들기

무과 훈련: 활쏘기, 장애물 건너기, 노 젓기, 울돌목 체험 등

특별 이벤트: 명량해전 승리를 기념하는 LED 공연
또한 저자 설민석이 어린이 관객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마련해, 역사 해설을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생생한 역사적 배경을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과 부대 이벤트
단꿈아이와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볼거리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전 일정 및 예매 정보

기간: 2025년 1월 11일~3월 2일 (약 51일간)

장소: 수원 컨벤션센터

티켓: 12월 18일부터 인터파크와 네이버를 통해 얼리버드 특별할인가로 구매 가능

씨엠지월드는 “이번 체험전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한국사의 중요한 순간을 직접 체험하며 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