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에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인기 영화 17편 중 한 편을 구매하면 1,100원, 두 편은 2,200원, 세 편은 3,3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네 편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최대 3만 원)을 증정한다. 영화 목록에는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영화 위키드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B tv의 대표 월정액 서비스 6종(B tv+, 지상파, CJ ENM, JTBC, SPOTV, 캐치온)에 12개월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월정액 1개당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최대 18만 원)을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선호하는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도 마련됐다. ‘뽀로로 시즌 5~8 전편 소장 패키지’와 ‘뽀로로 극장판 5종 소장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가족들이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B tv를 통해 풍성한 명절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와 B tv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