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얼어붙은 소비심리에 따뜻한 봄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연간 최대 쇼핑 축제인 ‘롯데온(ON)세상 쇼핑 페스타’를 17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2020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롯데온의 대표 행사로, 대규모 할인과 적립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 행사에서는 한샘, 나이키, 닥스키즈, 빈폴, 버버리,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 총 89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물량만 200억 원대에 달한다.
행사는 매일 브랜드별 특별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 판타지’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다. 첫날인 17일에는 한샘, 바비브라운, 아디다스가 참여하며, 추천 상품으로는 ‘한샘 프라임 노블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아디다스 갤럭시7 ID8755 런닝화’ 등이 포함됐다. 18일에는 LF패밀리, 마인드브릿지, 아모레퍼시픽, 19일에는 미샤, 블루독 패밀리, 유한킴벌리의 행사가 이어진다. 나이키, LG전자, 빈폴, 랑콤 등 인기 브랜드 행사도 20일부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롯데온은 브랜드 판타지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객들은 매일 롯데온 앱 방문만으로 최대 2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 쇼핑지원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앱 푸시 수신 동의를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엘포인트를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온 앱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담은 ‘딜크릿 타임’도 운영된다. ‘딜크릿’은 앱 푸시 수신 동의 고객만 접근할 수 있는 맞춤형 비밀 딜 매장으로, 한정 시간 동안 특별가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롯데온에서 최근 6개월간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이 ‘딜크릿’ 상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1천 점에서 최대 3만 점의 엘포인트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롯데온 남지형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번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전년 대비 프로모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봄 신상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 심리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