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초간편 주문 서비스 ‘썹픽(SUBPICK)’의 전 메뉴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잔액권 할인 프로모션을 4월 14일(일) 오후 7시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써브웨이 모바일 잔액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썹픽’ 제품 6종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썹픽은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조합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간편 주문 방식으로, 기존의 메이드 투 오더(Made-to-Order) 방식과 더불어 빠르고 효율적인 주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썹픽은 커스터마이징이 어려운 고객이나 빠른 선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으로, 다양한 입맛과 상황에 맞는 선택지를 제시하며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썹픽 론칭과 할인 이벤트는 고객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써브웨이를 경험하도록 돕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써브웨이는 4월 30일까지 2024년 9월 이전 지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한 미사용 모바일 상품권에 대해 재발급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은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내 ‘미사용 모바일 상품권 재발급 요청서’를 통해 가능하다.
할인 프로모션 및 썹픽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