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대표 저비용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오는 4월 30일 ‘베트남 통일절’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전 노선의 에코 클래스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VJ50’을 입력하면 된다. 항공권은 4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공휴일은 제외된다.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는 별도다.
더불어 비엣젯항공은 새롭게 취항하는 국제선 노선 예약자 중 오는 6월 30일까지 스카이조이(SkyJoy)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000 스카이포인트(SkyPoint)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포인트는 베트남 내 250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리워드로 사용 가능하다.
현재 비엣젯항공은 서울, 부산, 대구에서 하노이, 호찌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12개의 직항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베트남을 거쳐 중국 베이징, 광저우 등지로 향하는 노선을 확대해 한국 출발 여행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아시아 노선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