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이 오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빛나는 나의 재발견(Change your daily routine)’을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와 협업한 단백질 쉐이크 신제품(딸기맛·커피맛)이다. 김 작가 특유의 유쾌한 캐릭터가 담긴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되며,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하면 빛나는 나를 재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시음은 물론, 프로티원 대용량 제품과 시그니처 유리컵, 굿즈 키링 등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선착순 방문 선물, 인증샷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저당·고단백 콘셉트로 1회 섭취량 기준 당류 1~2g, 단백질 18~20g을 함유하며,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유산균 등의 부원료를 함께 담아 한 끼 대용식으로 적합하다. 딸기맛은 동결건조 딸기를 사용해 신선한 과일 풍미를 살렸고, 커피맛은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분말을 사용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백질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식단 관리법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1년 여성 단백질 섭취 개선을 목표로 론칭된 프로티원은 현재 쉐이크 6종과 스프 3종을 운영하며, 맛과 디자인 모두에서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