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4X4 브랜드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오는 4월 28일 오전 11시, NOL(구 야놀자) 플랫폼 운영사 놀유니버스와 협력해 ‘프리미엄 펜션&글램핑 특별전’ 연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가족 및 연인의 야외 나들이 수요가 높아지는 5월을 겨냥해 기획됐으며, NOL 라이브 특별전을 통해 숙박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 중 30팀을 추첨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시승권을 제공한다. 시승에 참여하는 당첨자에게는 팀당 2개의 텀블러도 함께 증정된다.

시승권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당첨자는 본인의 여행 일정에 맞춰 정통 오프로드 SUV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네오스 서울 전시장(성수동)을 방문하는 NOL 앱 이용자에게는 선착순 300명에게 굿즈와 함께 NOL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정통 오프로드 차량을 넘어 다양한 레저 환경에서도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매력을 대중에게 직접 경험하게 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그레나디어는 2017년 런던의 한 펍에서 탄생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해, 현재 5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네오스는 2023년 서울에서 아시아 최초 공개 행사를 열어 큰 반향을 일으켰고, 현재는 국내 고객 인도도 본격화된 상태다. 최근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그레나디어 포털액슬 프로토타입'과 '첼시트럭컴퍼니 에디션'을 선보이며 국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차봇모터스는 지난해 국내에 6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구축한 데 이어, 올해 하반기 부산에 신규 전시장 오픈을 계획 중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서 오프로드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