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경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식음 및 호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스파이어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는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맞이 뷔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소인(37개월~12세) 또는 65세 이상 성인을 동반해 석식 뷔페를 이용하는 성인 2인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어린이날 스페셜 메뉴로 시즈닝 치킨, 떡갈비, 돈가스, 볼로네제 파스타, 캔디 세트 등이 마련된다.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는 베이비 폭립과 키즈 마이크 버거 등을 포함한 ‘패밀리 플래터 쉐어링 메뉴’를,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초콜릿 퐁듀 ‘스위트 메모리’로 구성된 ‘패밀리 쉐어링 세트’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바 ‘오로라 바’는 5월 4일과 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팝페라 공연과 함께 13세 이하 어린이 대상 솜사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 라운지’에서는 5월 2일부터 10일까지 ‘초콜릿 원더랜드’를 테마로 한 디저트 뷔페를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며, 다양한 초콜릿 디저트를 선보인다.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 제격인 스페셜 카네이션 케이크를 판매한다.

숙박 혜택도 마련돼 있다. 3월 재단장 후 재개장한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이 포함된 호텔 패키지가 출시된다. 해당 패키지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인스파이어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