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유럽 인기 여행지인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오는 6월 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6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단, 일부 제외 기간이 있다. 특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할인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해야 하며, 최대 10% 운임 할인과 함께 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크로아티아 투어 상품 예약 시 일정 계획부터 입장권 사전 구매 등 다양한 혜택과 최대 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총 10만원 쿠폰팩’이 즉시 지급되며, 장거리 노선 이용객을 위한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통해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상당의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3년 6월 자그레브 노선을 신규 취항한 이후 총 141편의 항공편으로 약 4만200여 명의 승객을 수송하며 관광 및 경제 교류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크로아티아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두브로브니크 성벽, 반 옐라치치 광장, 성 마르코 성당 등 천혜의 자연과 풍부한 역사문화 유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럽 대표 휴양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럽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