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청년피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피자 3종과 사이드 메뉴 5종을 출시하며 연말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식재료 조합과 풍성한 구성으로 연말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대중적인 맛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아울러 코카콜라와의 협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메뉴 피자는 ‘구황작물 에디션’, ‘베를린 메가미트’, ‘김춘자 마늘갈비’ 3종이다. 구황작물 에디션은 웨지감자와 고구마 무스를 조합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강조했으며, 옥수수 콘 엣지를 적용해 마지막 한 입까지 구황작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베를린 메가미트는 독일식 킬바사 소시지를 중심으로 장작삼겹과 베이컨을 더해 다채로운 육향과 짭짤한 감칠맛을 살렸다. 여기에 달콤하고 스모키한 머스타드 소스를 더해 연말 파티 메뉴로 기획됐다. 김춘자 마늘갈비 피자는 듬뿍 올린 고기 토핑과 깊은 마늘 풍미가 어우러지며, 단짠 갈비 소스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성을 갖췄다.

사이드 메뉴는 ‘트리플 머쉬룸 크림 뇨끼’를 포함해 페퍼로니 치즈 김치볶음밥, 해피 안심텐더, 해피 치즈스틱, 쫀득 모짜 치즈볼 등 총 5종이 출시됐다. 특히 페퍼로니 치즈 김치볶음밥은 김치볶음밥에 페퍼로니와 치즈를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로 눈길을 끈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코카콜라 협업 이벤트도 열린다. 12월 둘째 주에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콜라보 메뉴(신메뉴+코카콜라 1.25L) 주문 시 최대 8,700원 할인된 가격으로 14,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12월 3주차부터는 콜라보 메뉴 주문 고객에게 코카콜라 스노우볼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노우볼 키링은 3만 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12월 28일까지 이어진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취향을 만족할 수 있는 신메뉴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신메뉴와 이벤트가 소비자에게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겨울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