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이 야간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체크아웃 시간을 대폭 연장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괌은 ‘레이트 플라이트, 레이트 체크아웃(Late Flight, Late Checkout)’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5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박 이상 투숙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 체크아웃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무료로 머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워즈 회원 가입 후 예약 가능하며,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 야간 항공권을 제시하면 추가 요금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측은 “야간 귀국 일정으로 긴 대기 시간을 겪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고자 기획한 서비스”라며,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가족과 연인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롯데호텔 괌은 4월부터 LED 핑크뮬리 산책로, 아로마 스파 자쿠지, 야자수 그네, 포토존 등을 새롭게 조성했으며, 어린이를 위한 체험 공간도 확장했다. 특히 투몬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실내 키즈카페 ‘드림하이 실내 놀이터’에는 트램펄린과 볼풀을 즐길 수 있는 오션존이 추가됐다.

호텔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서 여유로운 체크아웃은 큰 장점이 될 것”이라며 “롯데호텔 괌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