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랑스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협업해 2025년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오는 5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e-프리퀀시는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중심으로 기획돼 여름 시즌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증정품은 총 10종으로 ‘와이드 폴딩 체어’와 ‘멀티플백’, ‘트렌타월’ 등 대표 아이템 외에도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이 올해 처음 추가돼 눈길을 끈다. 체어는 접이식 디자인에 넉넉한 너비로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멀티플백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와 넓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트렌타월은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해당 증정품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후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 한해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여름 한정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와 함께 리저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특히, 올해는 e-프리퀀시 완성 후 기존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교환 가능한 e-쿠폰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체어 사이드 포켓’을 추가로 예약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도입됐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협업이 여름의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굿즈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그린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