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크래프톤 산하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연계한 오프라인 행사 ‘배그가 쏜닭! 캠퍼스 축제 치킨 드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 이용자들과의 현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5월 21일부터 22일까지는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5월 28일부터 29일까지는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에서 각각 이틀간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행사 기간 동안 캠퍼스 내에는 치킨 트럭과 이벤트존이 운영된다. 치킨 트럭에서는 카카오게임즈 PC 채널을 추가 인증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매일 치킨과 음료가 무료 제공된다.
이벤트존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을 비롯해 사격 체험, 수류탄 던지기, 순발력 테스트 등 게임 속 요소를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모든 프로그램을 체험한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배틀그라운드’ 한정 굿즈가 증정되며, 이벤트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캠퍼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