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한화리조트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볼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 특히 호캉스를 선호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기획된 체험형 이벤트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하이볼에 대한 젊은 세대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려는 전략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얼리 서머 패키지(Early Summer Package)’ 상품을 통해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대인 2인, 소인 1인) △워터파크 또는 수영장 입장(대인 2인, 소인 1인) 혜택과 함께 ‘카발란 하이볼’ 320ml 2캔을 체크인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경주, 설악, 거제벨버디어 등 3개 지점에서 운영되며, 예약은 5월 22일부터 6월 8일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카발란 하이볼’은 대만의 프리미엄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사용한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일반적인 블렌디드 위스키 또는 오크칩 베이스 제품과는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지난해 11월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이 완판된 화제의 제품이다. 현재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카발란 하이볼은 위스키의 깊은 풍미와 청량한 목넘김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이번 리조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하이볼 문화를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위스키 음용의 새로운 경험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