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다양한 테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는 별칭을 가진 어번 아일랜드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과 계절별 프로그램으로 호텔 투숙객과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뵈브클리코’와 함께하는 팝업 바 이벤트부터 건강을 위한 웰니스 클래스, 밤마다 열리는 DJ 공연과 시네마 프로그램까지 하루 종일 이어지는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우선, 어번 아일랜드 내 뵈브클리코 팝업 바에서는 6월 1일부터 포토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즉석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어번 아일랜드 입장권’과 ‘카바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한 달간 매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샴페인 글라스를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뵈브클리코 해피아워’가 열린다.
여름철 인기 프로그램인 ‘어번 풀사이드 DJ 퍼포먼스’와 ‘문라이트 시네마’도 운영된다. 6월부터 8월까지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펼쳐지는 DJ 공연은 트렌디한 사운드로 어번 아일랜드의 밤을 물들이며, 7시 30분부터는 감성적인 영화 상영을 통해 도심 속 특별한 무비 나잇을 선사한다.
6월 첫째 주에만 진행되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6월 3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전에는 선라이즈 스트레칭, 밴드핏 클래스 등 웰니스 클래스가 열려 심신의 균형을 되찾는 시간을 제공하며, 6월 2일부터 7일까지는 어번 아일랜드만의 감성을 담은 와펜으로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키링’을 제작하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시즌 어번 아일랜드 프로그램을 통해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이국적 휴식과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