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연말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브랜드 2천100여 개의 상품 30만여 종을 최대 80% 할인하는 ‘2025 결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에 따르면 ‘2025 베스트 브랜드 데이’에서는 더콜디스트모먼트, 수아레, 트릴리온, 푸마, 필루미네이트 등 올해 주목받은 90개 브랜드가 하루씩 집중 조명된다. 브랜드별 데이에는 단 하루 최대 할인과 추가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2025 무신사 랭킹 결산 특가’ 기획전에서는 월간 랭킹에 선정된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겨울 시즌에 맞춰 패딩, 방한 부츠, 장갑 등 필수 방한 아이템을 추천하는 ‘겨울 준비템’ 기획전도 함께 마련됐다.

시즌 마감 상품을 한데 모은 ‘아웃렛 클리어런스’에서는 아웃렛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해 폭넓은 선택지를 지원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팩이 지급되며, 다양한 경품이 걸린 래플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연말 결산 빅세일은 올해 무신사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프로모션”이라며 “데이터로 검증된 고객 수요에 기반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