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새해맞이까지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연시를 선사한다.

오는 21일과 24일 밤, 하이원리조트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레이저 불꽃 쇼’가 열린다. 특히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유튜브 구독자 75만 명을 보유한 마술사 ‘니키’가 동화 같은 매직쇼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인 고객을 위한 스탠드업 코미디쇼 하이업 코메디도 같은 날부터 5일간 진행된다. 웃음과 재미를 더할 이번 코미디쇼는 다양한 관객층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27일에는 가수 김범수가 출연하는 ‘하이원 연말 콘서트’가 열려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올해의 마지막 밤인 31일에는 ‘2025 카운트다운 빛의 탄생’ 행사가 펼쳐진다. 이 행사는 성대한 드론 불꽃 쇼와 함께 새해의 시작을 알리며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이달 내내 하이원 그랜드호텔 4층 카지노 입구에서는 뮤지컬과 퍼포먼스를 결합한 ‘하이원 시그니처 미디어 공연’이 상영된다. 이 공연은 하이원리조트만의 독창적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이원 스키장에서는 24일부터 31일까지 DJ 티즈와 스클비가 출연하는 ‘윈터 원더랜드 DJ 파티’가 열려 활기찬 겨울 축제의 장을 연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새해까지 하이원리조트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한 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의 연말연시 프로그램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며, 겨울철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