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김종훈 작가 신작 웹툰 거인의 꽃 연재
WowToday 오형석 기자
승인
2024.12.18 12:33
의견
0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김종훈 작가의 신작 웹툰 거인의 꽃을 연재한다고 밝혔다.
거인의 꽃은 숙부의 반란으로 가족과 왕국을 잃은 공주 카리아가 거대 로봇(기갑) 알 샤인을 타고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왕국의 부활과 복수를 향한 카리아의 여정을 통해 정통 기갑 액션물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 작품은 누적 조회 수 1억 2천만 회를 기록한 살생부와 1억 4천만 회를 기록한 헤븐 투 헬을 그린 김종훈 작가의 신작으로, 이미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일본 만화에서는 마니아층을 보유한 거대 로봇 장르가 웹툰에서는 거의 다뤄지지 않았던 점에서 신선함과 독창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엔터는 최근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선보였다.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 아빠가 힘을 숨김과 우리 집에 갇혀버린 남주들이 웹툰으로 재탄생했으며, 대기업 구조조정과 아포칼립스를 재치 있게 결합한 구조 조정에서 살아남는 법도 새롭게 공개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웹툰 시장에서 보기 드문 정통 기갑 액션물부터 로맨스 판타지, 게임 생존물, 육아물 등 다채로운 작품을 준비했다”며 “독자들이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거인의 꽃과 함께 공개된 카카오엔터의 다양한 작품들은 독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며, 웹툰 시장의 장르적 스펙트럼을 더욱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