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웃도어·트래블 기어 전문 기업 ㈜비엔케이스포츠의 브랜드 ‘밤켈(BAMKEL)’이 자사 아이스쿨러 제품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4 우수 스포츠 용품 선정 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밤켈 아이스쿨러는 탁월한 보냉 성능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야외 활동에서 음료와 음식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최장 5일까지 유지되는 보냉 효과는 캠핑, 피크닉,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수 스포츠 용품 선정 사업’은 스포츠와 아웃도어 용품의 품질을 엄격히 평가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제품은 품질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제공한다.

밤켈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당사의 기술력과 제품 품질을 인정받은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혁신과 품질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아웃도어 및 트래블 기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밤켈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아웃도어 장비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