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달 6일까지 전국 주요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21%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강원, 경기, 부산, 경상, 인천, 전라, 충청, 제주 등 9개 권역의 50여 개 숙소가 포함됐다. 강원도 춘천의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서울 근교 가족형 리조트로 아이와 함께 떠나기 좋으며, 충북 제천 ‘벨포레리조트’는 워터파크와 마운틴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자랑한다. 양평의 ‘더힐하우스’는 남한강 전망과 이국적인 조경으로 주목받는 숙소다.

오션뷰 숙소로는 인천 강화 ‘엘리야리조트’,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여수 ‘퍼스트시티 호텔’이 추천되며, 각 숙소는 수영장, 해변 전망, 관광지 접근성 등 지역 특색을 살렸다.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숙소로는 경주 황리단길 인근의 ‘황남관 한옥호텔’과 최신 시설을 갖춘 ‘경주시티호텔’이 포함됐다. 서울에서는 광화문의 ‘서머셋팰리스 서울’이 도심 풍경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숙소로 소개됐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지역별 인기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