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논코리아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상의 모든 순간, 캐논으로 완성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름의 감성을 담은 ‘캐논 바이브(Canon Vibe)’를 테마로 기획됐다.

행사 대상 제품은 EOS R 시리즈 11종(EOS R1, R3, R5 Mark II, R5, R6 Mark II, R8, RP, R7, R10, R50 V, R50)과 브이로그 전용 파워샷 V10으로, 제품별 정해진 기간 내 구매 후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메모리카드, 배터리, 카메라 가방, 삼각대 그립,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이며, 일부 품목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EOS R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호주 퀸즐랜드 관광청과 협업한 특별 출사 프로그램 ‘호주의 컬러를 캐논에 담다: 퀸즐랜드 감성여행’이 마련됐다. 선정된 10명의 고객은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일까지 브리스번, 골드코스트, 번다버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등 호주의 대표 명소에서 출사 여행을 떠나게 되며, 항공과 숙박, 식사는 물론 RF 렌즈 체험과 전문 여행 매거진에 사진 게재 기회도 제공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의 특별한 순간을 캐논 제품과 함께 생생하게 기록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창작 욕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