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간 2025년식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및 S-클래스 전 차종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 350 d ▲S 450 4MATIC ▲S 500 4MATIC ▲S 580 4MATIC ▲Mercedes-Maybach S 580 4MATIC ▲Mercedes-Maybach S 680 4MATIC 등 S-클래스 전 라인업을 포함하며,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선 팰리스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 리워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성자동차는 프로모션 기간 내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조선 팰리스와 공동 기획한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저니(Maybach Exclusive Journey)’ 프로그램에 초청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조선 팰리스 스위트룸 1박 숙박권, 2인 조식(콘스탄스), ‘1914 라운지앤바’에서 즐기는 와인 및 샤퀴테리 플래터 등 최상급 럭셔리 혜택으로 구성돼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프로모션 외 혜택으로 ▲2년 또는 6만km 연장 가능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선도래 기준) ▲평생 무상 엔진오일 프로그램 등 차량 유지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는 한성자동차만의 전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40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최고의 차량과 최상의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경험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