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의 워터파크 브랜드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이하 스플라스)가 대규모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얼리버드 2차 프로모션을 6월 24일(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프로모션은 1차에 이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련된 것으로, 워터파크 이용권 50% 할인 혜택과 함께 정식 개장 시간보다 1시간 빠른 사전 입장이 가능한 특전이 포함된다. 스플라스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 수량은 한정되어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앞서 진행된 1차 프로모션은 접속 폭주로 사이트가 일시 마비되는 등 큰 관심을 모았으며, 판매 시작 1분도 채 되지 않아 전량 매진된 바 있다.

스플라스는 오는 7월 리뉴얼 오픈을 통해 주요 어트랙션과 온천 스파 시설을 전면 개편한다. 대표 어트랙션으로는 8가지 파도 패턴을 자랑하는 대형 파도풀 ‘아쿠아 스톰(AQUA STORM)’, 화려한 특수효과가 돋보이는 블라스터 워터 슬라이드 2종, 무동력 튜브 슬라이드 ‘하이드로 스핀(HYDRO SPIN)’ 등이 있다. 또한 최대 2.5m 파고를 자랑하는 급류 파도풀 ‘스트림 리버(STREAM RIVER)’는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돼 방문객에게 더욱 강력한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1차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많은 고객들이 재오픈에 대한 기대와 문의를 보내주셨다”며 “2차 얼리버드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새로워진 스플라스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