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영화 ‘쥬라기월드’와의 여름 콜라보레이션에 맞춰 체험형 이벤트 ‘쥬라기 어드벤처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6일부터 시작된 ‘숨은 공룡 찾기 미션’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앱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매장 방문 고객은 메뉴북 내 간지를 통해 제시된 공룡 그림자 3가지를 찾아 사진을 찍고 결제 시 매장 담당자에게 제시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등 경품은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이며, 쿠폰은 총 5종 메뉴에 사용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아웃백 앱 내에서도 ‘공룡 알’ 찾기 미션이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완료 시 ‘멜팅 다이노 쇼콜라 아이스크림’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신규 가입을 포함한 멤버십 회원 전원에게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인 ‘쥬라기 바이트 아란치니’ 쿠폰도 추가 제공된다. 두 쿠폰은 7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웃백은 한정판 다이노 인형과 알 케이스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는 인형 구매 후 꾸민 알 케이스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아웃백 공식 계정을 태그한 뒤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기프트 카드와 아웃백X옥스포드 스토어 빌딩 키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쥬라기 컨셉을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무더운 여름철에도 즐거움과 몰입감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며 “오프라인 매장과 앱을 통해 외식의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