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INZONE H9
소니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의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 시리즈를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소니스토어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INZONE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자는 9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사이트에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제품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무선 게이밍 이어폰 ‘INZONE Buds’,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INZONE H9’, 유무선 겸용 ‘INZONE H5’, 유선 헤드셋 ‘INZONE H3’ 등 총 4종이다.
INZONE 시리즈는 게이머를 위한 몰입형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소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라인업으로,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술과 고성능 드라이버를 적용해 게임 속 공간감과 사운드 디테일을 정밀하게 구현한다. PlayStation®5, PC, 모바일 기기 등과 폭넓게 호환되며 다양한 기기와의 최적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INZONE Buds는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정밀한 소리 표현력으로 높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INZONE H9은 듀얼 노이즈 센서 구조와 가상 7.1채널 사운드를 지원해 정교한 위치 인식과 소음 차단 기능을 갖췄다. INZONE H5는 유무선 겸용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INZONE H3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여름철에도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INZONE 시리즈와 함께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