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통 스타일 버거를 표방하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Brooklyn The Burger Joint)가 브랜드 오픈 1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일부터 1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매장에서 버거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1인 1매씩 지급되며, 미국산 소고기 패티(USBeef)와 베이컨(USPork·USBacon)으로 만든 버거 주문 시에만 받을 수 있다. 빅피쉬와 램버거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주문에 한해 적용된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경품은 15주년 기념 티셔츠, 기념 컵, 브루클린 웍스, 패티 200g 업그레이드, 베이컨 추가, 코울슬로우, 칠리 치즈 프라이즈, 음료 등 다양하다. 쿠폰은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7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단, 매장별 사정에 따라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관계자는 “15년 동안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