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여름 시즌 시그니처 메뉴인 ‘컵빙수’ 2종을 출시하고, 오는 20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컵빙수는 ‘팥빙’과 ‘드래곤 아사이빙’ 2종으로, 전통의 맛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차별화된 메뉴가 특징이다. 사이즈는 점보(20온스)와 하프(14온스) 두 가지로 구성돼, 빙수의 양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팥빙’은 고소한 미숫가루와 부드러운 우유 스무디를 베이스로, 전통 팥과 떡, 그래놀라, 율무 토핑을 더해 한국식 정통 빙수의 맛을 구현했다. ‘드래곤 아사이빙’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아사이베리와 독특한 색감의 용과(드래곤프룻)를 조합한 트렌디한 메뉴로, 건강과 비주얼을 동시에 고려한 구성이 돋보인다.

더벤티는 컵빙수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 및 공식 앱 내 픽업 오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컵빙수 메뉴 구매 시 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컵빙수의 원조 브랜드로서 전통의 깊은 맛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벤티만의 여름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