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신학기부터 학생들을 위해 헌신해온 전국의 교사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 ‘선생님 히어로즈데이’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국의 모든 교사를 대상으로 하며, 보건, 영상, 사서 등 다양한 직종의 교직원도 포함된다. 행사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앱, 웹을 통한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전 메뉴의 피자(M, L)에 대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교사 공무원증, 교직원증, 교직원공제회 가입증서 중 하나를 매장에 지참해 방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며, 1회 주문 시 최대 2판까지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본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개인정보 활용 및 SMS 수신 동의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최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꼬리 알새우, 랍스터 슈림프 등 이색 해산물 토핑과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스퀴드, 그리고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풍성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메뉴로 호평을 받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025년 한 학기 동안 학생들을 위해 노력한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국의 교사분들이 이번 혜택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