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이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전 티켓 증정 행사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당첨자 규모를 기존 200명에서 1000명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의 창립 3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앱을 통해 치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앞서 BBQ는 주간 구매량 상위 20명을 대상으로 티켓을 증정하는 ‘TOP 20’ 이벤트와 누적 구매량 상위 1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100’ 행사 등을 운영해왔다.

당초 추가 선정 예정이었던 200명 외에도 FC바르셀로나 서울경기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해, 티켓 증정 범위를 ‘TOP 1000’까지 넓히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총 1000명의 고객에게 1등석 티켓 2매씩, 총 2000장이 지급된다. 행사 기간도 오는 27일까지로 연장된다.

당첨자는 28일 BBQ앱 하단 ‘BBQ 30주년 빅 혜택!’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실시간 티켓 발권은 해당 페이지에 연동된 ‘NOL 발권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BBQ는 '골든티켓 페스타'를 통해 총 3만장의 티켓을 고객에게 증정하고 있으며, 앱 가입, 친구 추천,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등 다양한 경로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서울경기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 규모를 확대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