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인증 웰니스 관광지인 회수다옥과 WE호텔제주가 여름을 맞아 공동으로 웰니스 패키지 ‘웰니스 더블업 썸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2일 양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도보 5분 거리 내 위치한 두 힐링 명소의 대표 프로그램을 결합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회수다옥은 제주산 찻잎과 제철 원물로 만든 프리미엄 티와 티푸드를 제공하는 로컬 티하우스로, 제주의 ‘쉼’을 주제로 운영된다. WE호텔제주는 제주 자연을 활용한 수중 테라피와 숲속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물’의 치유력을 강조하는 힐링 리조트다.

‘웰니스 더블업 썸머 프로모션’은 회수다옥의 ‘제주프리미엄 티 맡김차림’과 WE호텔의 수중 테라피 또는 숲속 명상 프로그램 ‘위, 힐링 위드 유’ 중 2가지를 선택해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0만원에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다. WE호텔 숙박 없이도 당일 이용이 가능해 관광객과 지역민 모두에게 열려 있다.

또한 WE호텔 투숙객은 회수다옥의 티 메뉴 전체를 1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업은 제주 웰니스 관광지 간의 시너지를 통해 보다 깊이 있는 힐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라며 “향후 고객 반응을 토대로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