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가 멤버십 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음료를 절반 가격에 제공하는 ‘웰컴 할리스’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 멤버십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시그니처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 여름철 인기 음료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 ‘아이스티’ 등 베스트 메뉴 5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미니 케이크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될 예정으로, 신규 고객 유입 효과가 기대된다.
할리스는 2012년부터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해왔으며, ‘크라운’ 적립을 통해 실버, 골드, 레드, 다이아몬드 등급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 등급에 따라 매월 음료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특히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이 자주 제공돼 시즌별 신메뉴를 선호하는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에도 크라운 적립이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가입 프로모션은 더 많은 고객에게 할리스만의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간편한 가입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유 있는 커피 타임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