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기업 하림이 매콤한 엽기떡볶이의 중독적인 풍미를 담은 신제품 ‘맛닭가슴살 엽떡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부드럽게 다져진 닭가슴살에 쫄깃한 떡을 넣고,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활용해 화끈하고 강렬한 맛이 특징이다.
하림은 앞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협업해 선보인 냉동 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다리살’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간편식 라인업으로 이번 제품을 추가했다.
‘맛닭가슴살 엽떡맛’은 한 팩(100g) 기준 195kcal로, 고단백(17g) 제품이면서도 칼로리 부담이 적어 식단을 관리하면서도 매운맛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층, 특히 MZ세대에게 적합하다. 포장지를 살짝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냉동식과 달리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전국 GS25, CU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하림 공식 온라인몰 ‘하림몰(www.harim.com)’을 통해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하림e닭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 이번 ‘맛닭가슴살 엽떡맛’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칼로리를 이유로 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을 포기해왔던 소비자들도 이제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