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e닭x동대문엽기떡볶이’ 신제품 5종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매운맛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엽기떡볶이 특유의 매운맛을 그대로 입힌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닭다리살'로, 오리지널·마라·로제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하림은 중독성 강한 엽기떡볶이의 시그니처 소스를 12시간 이상 닭고기에 재워 풍부한 풍미와 촉촉한 육질을 구현했으며, 하림만의 숙성공법으로 속까지 양념이 깊이 배도록 했다. 110g 1팩 기준 최대 23g의 단백질과 3.6g의 낮은 당 함량을 자랑해 다이어트 및 건강식 수요까지 겨냥했다. 조리법도 간단해, 전자레인지에 30~40초만 데우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하림은 이 제품을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론칭하며, 행사 기간 동안 ‘하림X동대문엽기떡볶이 컬래버 패키지’ 구매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행사 첫날인 5월 1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구매 인증 프로모션도 마련돼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행사 종료 후인 5월 19일부터는 하림 공식 온라인몰(www.harimmall.com)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정식 판매가 시작된다. 하림 관계자는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의 조합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