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피 스피리츠(대표 노동규)가 맥캘란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식스 필러(Six Pillars)’를 주제로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전국 주요 바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맥캘란 식스 필러 프로모션’은 △맥캘란의 영지(Estate) △작은 증류기(Curiously Small Stills) △최상의 오크통(Exceptional Oak Casks) △셰리 시즈닝(Sherry Wine Seasoned) △천연 색상(Natural Colour) △장인정신(Mastery) 등 6가지 필러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서울을 비롯한 전국 약 30여 개 주요 바가 각 필러를 상징하는 팀 형태로 참여한다.

행사는 8월 니트(Neat)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9월에는 식스 필러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하이볼 메뉴 프로모션, 10월에는 바틀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참여 바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6개 스탬프를 적립하면, 9월 성수동에서 열리는 맥캘란 소비자 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다.

각 바에는 상세한 프로모션 안내와 메뉴가 비치되며,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프로모션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맥캘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철학을 단순히 보여주는 것을 넘어 국내 바텐더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연결되는 과정으로 기획했다”며 “위스키 애호가들이 맥캘란의 유산과 비전을 각 바의 해석을 통해 일상 속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