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가 K팝 밴드 DAY6(데이식스)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호텔 전관을 DAY6의 시그니처 컬러와 테마로 꾸민 대규모 협업 프로모션 ‘DAY6 월드(WORLD)’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호텔 월드 최초로 477실 전 객실과 5곳의 레스토랑이 모두 참여하는 대규모 기획으로, 팬과 투숙객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객실 패키지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기본 객실 1박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회전목마 포토권, DAY6 10주년 에디션 원더밴드, 룸서비스 샤인머스켓 빙수, 중식당 도림의 더 칸톤 테이블 컬래버레이션 코스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월클데이(World Click Day)’ 타임세일을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기간 내 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파우치 키링과 컬래버레이션 객실 키가 제공된다.

식음업장도 DAY6 테마로 꾸며진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델리카한스에서는 데뷔일인 9월 7일을 기념해 팬덤명 ‘마이데이(My Day)’의 로고를 활용한 9시 7분 시계 콘셉트의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케이크를 준비한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DAY6의 로고와 캐릭터 ‘데니멀즈(DENIMALZ)’를 반영한 샤인머스캣 애프터눈티 세트와 빙수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응원도구 ‘마데워치’를 형상화한 무스와 로고 웰컴 드링크도 포함된다. 도림 더 칸톤 테이블은 멤버들의 선호 메뉴를 반영한 코스를, 라세느는 원더밴드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이 포함된 식사 패키지를 마련했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DAY6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협업은 호텔과 K팝 팬덤이 함께 만드는 새로운 문화 경험이 될 것”이라며 “국내외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